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정래 대하소설 2탄! <아리랑> 100% 페이백, <HOW TO READ> 75% 할인
    서점일지 2018. 3. 26. 19:11
    반응형


     우리 한민족의 뜨거운 숨결과 기상을 되살려낸 <아리랑> 세트 전권을 YES24에서 100% 페이백으로 50년 동안 소장(대여)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조정래 대하소설 3부작 중 2탄이라고 합니다. 한달 전 <한강> 세트가 50년 대여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그땐 '1탄'이라는 문구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2탄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를 못했는데, 이번엔 3부작 중 2탄이라고 하니 3탄도 있을거라는 기대를 살포시 해봅니다. 아마 3탄은 <태백산맥>일 것 같습니다. 작년에 시골에 위치한 회사 때문에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도서관이 너무 멀어 <태백산맥> 미니북을 주문했었는데요, 품절로 인한 취소 문자를 받았었습니다. 크레마 카르타(이북 리더기)를 사기 전이라 미니북을 갖고싶었기 때문에 더 안타까웠습니다. 여차저차 잊게되었던 <태백산맥>, 3탄으로 만나길 기대하며 포스팅 시작합니다.


    일제 침략기부터 해방기까지 한민족의 끈질긴 생존과 투쟁, 이민사를 다룬 민족의 대서사시. 지구를 세 바퀴 반이나 도는 수많은 취재여행과 자료조사를 거치며 '발로 씌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본, 만주, 중앙아시아, 하와이에 이르는 민족이동의 길고긴 발자취를 따라가며, 일제 수탈기 소작농과 머슴, 아나키스트 지식인의 처절한 삶과 투쟁을 위대한 문학작품으로 승화시켰다. 일제의 폭압에 맞서는 우리 민족의 저항과 투쟁, 그리고 승리의 역사를 부각시켜 민족의 자긍심과 자존심을 회복시켜 주는 민족문학의 기념비라 할 수 있다.


     페이백 이벤트는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YES상품권으로 100% 페이백입니다. YES디지털머니, 적립금, 상품권 등으로 결제를 하셔도 되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 페이 및 일반 카드 결제, 현금 결제 등등 상관없이 5만원 페이백입니다. 지급되는 상품권은 ebook 전용이며 사용기한은 2018년 9월 25일까지 대략 6개월 정도 입니다. 지난 페이백 이벤트로 받은 상품권이 현재 남아있지 않은 걸 보면(...) 아주 넉넉한 기한입니다. 지급되는 페이백 상품권으로는 이후 진행되는 페이백 ebook 구매가 불가능하며 마찬가지로 지난 페이백 이벤트(<토지>페이백, <한강>페이백 등)로 받은 상품권으로 <아리랑>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세트 구입 후 한 권 이상 ebook을 다운로드 하셔야 상품권 받기가 가능합니다.

     그럼 YES24에서 진행중인 결제 이벤트와 사은품 굿즈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현재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10% 즉시할인(~5천원까지)이 가능하니 5만원보다 더 적게 결제하시고 5만원 YES 상품권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매월 1~3일 동안 YES디지털 머니 충전 시 보너스 포인트가 2배로 지급됩니다. 5만원 충전 시, 기존 7% 보너스머니가 들어오는데 매월 1~3일은 14%가 들어옵니다. 10만원 이상 충전 시에는 무려 20%니 YES24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께서는 조금 기다리셨다가 4월 1일에 디지털머니를 충전해서 <아리랑> 세트를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YES24 3월 굿즈 2탄 디즈니(ebook 5만원 이상 구매시 북커버, 북 파우치, 북마크 펜홀더)와 함께 '독서하시개' 크레마 파우치도 꼭 받으세요! 실물이 더 귀여운 굿즈랍니다. 독서하시개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시어 이벤트 해당도서 이북을 1권 구매하시면 독서하시개 파우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ebook을 즐겨 이용해서 3월 디즈니 굿즈가 별로 마음에 안드는 분들은 며칠만 기다리셨다가 4월 굿즈 받으세요!


     다음으로 소개 할 책 세트는 알라딘에서 진행중인 <HOW TO READ> 시리즈 50% 할인 +50% 쿠폰 이벤트입니다. 소설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트 것 같아서 고민은 짧게, 결제는 빠르게 구매했습니다! 기간이 3월 28일까지라 짧아 아쉽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로 <하우 투 리드> 세트를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마르크스, 니체, 데리다, 프로이트, 라캉, 히틀러, 다윈, 셰익스피어, 성경, 푸코, 융, 사드, 하이데거, 키르케고르, 사르트르, 마키아벨리까지, 철학의 세계가 궁금한 마음이 가득했지만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담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철학과 심리학, 그리고 극작가인 셰익스피어의 작품들에 대해 어떻게 방향을 제시할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큰 이야기일수록 누가 쓴 책인지가 중요한데요, 우리시대 최고의 지성들인 슬라보예 지젝, 피터 오스본 등이 집필을 하고, 국내 최고의 번역자들이 참여한 시리즈라고 합니다. 폭넓은 교양 분야를 아우르는 최고의 입문서라고 하네요. 전공자분들에게는 다소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저같이 발 한쪽이라도 담가보고 싶은 입문자에게는 좋은 시리즈이고, 이번 이벤트가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이미 2015년에 출간된 책이지만, 종이책은 현재 구하기가 어렵나봐요. 알라딘에서 종이책은 구매할 수 없는 상태이고, 중고가격은 종이책 정가보다 비싼 책들이 많네요. 한 권에 18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책도 있고, 아예 중고로도 구할 수 없는 책들이 많습니다. 전자책으로는 정가가 한 권에 5,000원입니다. 전권 세트는 8만원! 그런데 10년 대여가는 35,000원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50%쿠폰을 받아 구매하면 16권을 단돈 17,500원에 마련할 수 있습니다. 입문서로 부담없기는커녕 거저주는 가격! 알라딘은 정말 땅 파서 장사하나봅니다

     자본주의에 관한 최초이자 최고의 비판적 분석가 '마르크스', 언제나 우리를 도발하고 고양시키는 위험한 천재 '니체', 현대의 모든 학문을 넘나드는 해체주의자 '데리다', 인간에 대한 인식을 완전히 바꾸어놓은 혁신적 이론가 '프로이트', 탐욕스러운 독자이자 해석자 '라캉', 세계사를 뒤흔든 과격한 정치가 '히틀러', 철학 신학 문학 공학 예술을 넘나든 생물학의 혁명가 '다윈', 끊임없이 재창조되는 불멸의작가 '셰익스피어', 내부에 이미 강력한 힘이 깃든 거룩한 책 '성경', 근대적 사고의 틀을 완전히 바꾼 특출한 재능 '푸코', 무의식을 인류의 신화로 끌어낸 현대 심리학의 거장 '융', 혐오와 환희의 극한에서 게임을 벌이는 작가 '사드', 인간 존재를 향한 거대한 도정 '하이데거', 철학사에서 무한히 매력적인 주제 '키르케고르', 지식인의 대표적인 초상 '사르트르', 영광의 정치를 꿈꾼 근대적 정치사상가 '마키아벨리' 지금은 몇몇의 인물은 이름도 들어본 적이 없지만, 16권의 책을 다 읽고 나면 좀 더 똑똑해질 수 있겠죠? 그럼 좋은 전자책 이벤트로 다독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