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댕댕런! 댕댕이와 함께 마라톤에 참여하세요!
    반려동물 2018. 3. 28. 12:54
    반응형

     반려견을 위한 댕댕이 프로젝트 1탄! 댕댕이와 함께 뛰는 개라톤 댕댕런이 개최됩니다. 평소 산책만으로 우리 댕댕이의 달리기 능력을 보여주기엔 역부족이었다 생각하는 분들 있으신가요? 우리 댕댕이의 능력을 마음껏 뿜뿜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2018년 4월 22일 오전 8시에 행사 시작을 알리고, 본격적인 댕댕런은 9시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행사 장소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평화의 공원이며, 강형욱 훈련사님이 함께 한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멍멍이를 키우지 않더라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남들 다 있는데 나만 없는 댕댕이 마음껏 예뻐해주고 눈에 담으실 분들도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댕댕런에 참여하는분 선착순 100분께 더바디샵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되구요, 모든 참가자 분들께는 1회 댕댕런을 기념할 수 있는 공식 MD 티셔츠 굿즈가 증정된다고 하니 얼른 옥션으로 달려갑시다. 티켓은 옥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35,000원입니다. 댕댕런의 수익금은 1미터의 삶을 살고 있는 반려견들을 위해 울타리 선물, 긴 목줄 교체, 집 짓기, 산책하기 등 다양한 활동 후원에 사용된다고 하니 따뜻한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뛸 수 있게 만들어진 반려견 마라톤 댕댕런, 어떤 풍경일지 벌써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개통령 강형욱 강사님도 선두로 함께 뛴다고 합니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로 유명한 강형욱 동물조련사님, <어쩌다 어른>에 출연해 철수와 영희들에게 강의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처음 만나는 강아지에게 손바닥을 내미는 것은 위협이 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그 후부터 손등을 내밀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농촌에 살면서 키우던 진돗개가 강아지를 8마리 낳아서 집 마당이 개판(ㅋㅋ)이 되었던 적이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어서 스쿨버스 타러가는 길까지 쫄래쫄래 쫓아오면, 누가 데려갈까봐 빨리 집으로 가라고 했던 기억이 아직까지 나는데요, 그래서 나름 강아지에 대해서 잘 안다고 생각하고 길에서 먼저 다가오는 강아지에게 반갑게 손을 내밀었었는데, 그게 위협일 줄 몰랐어요. 그래서 지금은 강형욱 강사님의 말대로 손등을 내밀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 댕댕이는 없지만, 그래서 외롭지만, 댕댕이와 함께하고픈 많은 분들이 댕댕런에 참여해서 앞으로 매년 댕댕런이 개최되길 바랍니다.


     댕댕런에 참여하면 더 재밌는 3가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먼저 댕댕런 세미나, 개통령 강형욱의 댕댕런을 위한 세미나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댕댕런이 시작되기 전에 세미나가 먼저 진행되고 세미나 후에는 준비운동 및 오프닝이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댕댕이 어질리티! 모든 반려견이 참여할 수 있는 장애물 통과 대회로 입상견에게는 깜짝 놀랄 선물이 주어진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댕댕런이 끝난 후, 댕댕시상식과 함께 애프터 콘서트가 있다고 해요. 댕댕이와 반려인 모두 함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콘서트로 출연진은 아직 공개가 안 되었습니다. 댕댕런과 함께하는 3가지 프로그램 역시 너무나 재밌을 것 같습니다. 댕댕이와 함께 좋은 추억 듬뿍 만드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전한 댕댕이들 모두 안전하게 댕댕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주의사항 알려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요! 4월 22일 평화의 공원 꼭 기억하시고, 미세먼지 한 톨 없는 화창한 날씨가 되길 바랍니다.

    사람 또는 반려견에게 위협적인 모습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반드시 입마개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 요원의 입마개 착용 요청에 응하지 않는다면 행사에서 퇴장될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 3차 접종 이상 맞은 반려견만 입장 가능합니다. 생리중인 반려견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리드줄 착용은 필수입니다. 현장에있는 모든 STAFF는 전문 훈련사에게 반려견 교육을 받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지 않아도 참여 가능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